-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실시간tv 방송 시청 스트리밍카테고리 없음 2022. 7. 26. 11:03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tv 스트리밍 방송 시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실시간티비 방송 볼수 있습니다. 방영 채널은 ena 이며, 방송시간은 오후 9시입니다.
폭우의 영향으로 토사 재해의 우려가 높아진 것으로, 26일 오전 8시 지나 시즈오카현 호니시시와 하마마츠시 나카구, 니시구, 기타구의 일부에서 피난 지시가 발령되었다. 대상은 호서시에서 약 970세대 2300명, 하마마츠시에서 약 7만5000가구 18만9500명. 모두 인적 피해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한다.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 조직위원회의 다카하시 치노모토 이사(78)가 재임중, 대회 스폰서였던 신사복 대기업 「AOKI 홀딩스」측으로부터 4500만엔 초과를 수령했다고 하는 의혹으로, 도쿄지검 특수부 는 26일 오전, 다카하시씨의 자택 수색을 시작했다. 미국과 중국은 최근 인도 태평양 지역에서 갈등을 선예화시키고 있다. 해양진출을 활발화시키는 중국에 대해 미국은 항행의 자유를 내걸고 관여를 강화하고 있다. 대립의 최전선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는 것이 중국의 군사 이용이 우려되는 캄보디아의 리암 해군 기지다.
리암 기지 부근에서는, 해중의 토사를 굴삭하는 작업이 행해지고 있었다(6월 26일, 캄보디아 남부에서)
태국만을 향해 맹그로브 숲으로 둘러싸인 기지의 안벽 주변에는 아주 새로운 조립식 오두막이 늘어서 작업원풍의 남자들이 오가고 있다. 6월 하순, 해안에 가까운 바다에서는, 크레인에 의한 해중의 토사의 준설 슌세트 작업이 행해지고 있었다. 수심을 깊게 해 대형 선박의 입항을 가능하게 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공사를 주도하고 있는 것은 중국 정부 관계자로 여겨진다. 기지 주변에서 어업을 영위하는 남성(54)은 “기지에 출입하는 중국인이 늘고 있다”고 말한다.
중국은 6월 상순 무상 기지 확장 공사에 착수했다. 준설 공사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실시간tv 방송 시청 그 일환으로 된다. 미국 언론은 공사가 끝나면 기지면적 전체의 약 3분의 1 상당이 중국 해군의 이용 영역이 된다는 견해를 보도했다.
미국은 신경을 잡고 있다. 리암기지는 중국이 필리핀 등과 영유권을 다투는 남중국해에 가까워 미국 동맹국 태국과는 눈과 코 앞이다. 중국군은 캄보디아를 아프리카 동부 지부티에 이은 두 번째 해외 거점으로 삼아 세계 각지 해역에서의 영향력을 한층 확대할 우려가 있다.